Contact Us

Sonny Aurora

Call Center

186-7445-0151

News Board
print

News Board 여행 관련 업데이트 소식 (면제가능한 경우, 다시 돌아가야 하는 경우)
2021-11-18 08:31:29
Sonny <>

안녕 하세요~

 

아쉽게도 아직까지 비필수 여행 규제가 계속 진행 중이랍니다.

다시한번 정보를 공유 하고자 이렇게 글을 다시 올립니다.

 구글 번역기를 사용해서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여행 면제가 가능한 경우 (NWT준주 입국이 가능한 경우)

https://www.gov.nt.ca/covid-19/en/services/travel-exemptions

비거주자
현재 비거주자는 외딴 관광지로 여행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여가 여행을 위해 NWT에 입국할 수 없지만 일부 비거주자는 면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적격 비거주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누나부트 여행자 (타 준주)
승인된 원격 관광 운영자와 함께 여행하는 관광객 (로컬투어회사에서 Remote tourism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어야함)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여행하는 개인
자비로운 이유로 여행하는 개인 (장례식 또는 결혼식 등등)
기타 예외적인 상황으로 여행하는 개인


여행 면제를 신청하려면 자가격리 계획을 제출하십시오.ProtectNWT가 귀하의 요청을 검토하고 승인하거나 거부하는 데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옐로나이프 방문을 위해선 이런절차를 최소 2주전에 맞히셔야 하는게 좋답니다

모든 승인이 났을경우 이메일로 연락 이 갈거구요~ NWT 방문 안내와 Compermation 넘버를 줄겁니다.

그러면 옐로나이프 공항에 도착해서 Border officer 에게 제출하면 된답니다.

 

아래 내용은 구글번역 아니랍니다.

만약 이런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입국하였을 경우에 대해 안내를 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지금현재 백신접종완료를 하였더래두 자가격리 면제 신청서를 정부에 제출하시고 면제 허가를 받아야만 NWT 주에 도착하여 자유롭게 돌아 다니실수 있답니다.
만약 이런절차 없이 NWT 공항에 도착하게 되면 Border officer 또는 NWT 준주 법령 또는 최고 공공 의료 책임자  권한으로 공항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다음편 비행기로 돌아가는 경우가 생긴답니다. 만약 다음비행편이 당일 없을 경우 NWT 에서 지정한 호텔 또는 임시 보호소에 지내신후 그 다음날 비행기로 떠나셔야 한답니다. *숙소비용은 본인 부담
 
 
옐로나이프 공항에 비행기에서 내리게 되면 공항 안내원 지시에 따라 모든 인원이 옐로나이프 공항 임시건물에서 Border officer 를 맞이합니다.
(NWT Border officer  약 5명에서 6명 정도) 비행기 탑승했던 모든 인원이 서류 확인을 하여야 하기때문에 다소 시간이 길어질수 있습니다. (약 30분에서 50분 정도) 만약 아무런 제재가 없을경우 수화물 캐리어를  찾고 공항밖으로 나오시면 된답니다. 그런다음 원하는 목적지 까지  택시 또는 호텔셔틀 버스 를 타고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앞으로 언제 여행 규제가 풀릴진 모르나 아직까지는 옐로나이프 여행이 쉬워 보이지 않습니다.
 
 NWT 준주 여행규제가 풀리면 이런 복잡한 절차가 필요치 않을텐데요.
 
하루빨리 좋은 소식으로 다시 뵙기를 희망해 봅니다.
 
여러분도 항상 건강하시구~ 언젠가  같이 오로라 볼 날을 기다려 봅니다.
 
고맙습니다.